본문 바로가기

Daily

스탠리 텀블러 473ml 추천

반응형

기존에 사무실에 쓰던 텀블러가 차의 컵홀더에 맞지 않아서 차량용 텀블러를 찾다가 사이즈도 딱 기능도 딱인 텀블러를 찾다가 알게된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차량용과 사무용으로 함께 사용하기 좋아 분신처럼 들고 다니는 애장템이에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473ml 슬림

스탠리 텀블러 색상과 크기

색상은 민트 핑크 검정 화이트 블루 크림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크림색으로 택했어요. 텀블러에 쓰여진 스탠리 로고 색이 검정이고 조금 따뜻한 느낌을 원해서 크림색을 했는데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스탠리 텀블러 크기도 여러가지가 있었고, 473ml 그란데 사이즈와 591ml 벤티 사이즈 중에 고민을 했는데 커피 시켜먹을때 주로 톨, 그란데 사이즈를 시켜먹고 한꺼번에 많이 마시지는 않아서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을 했었어요. 배송 딱 받았을 때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았는데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어서 지금 일주일째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다음에 주문할 때는 벤티 사이즈로 주문을 할 것 같네요. 여름에 사용하거나 장기 운전하시는 분에게는 더 큰사이즈 벤티 사이즈 추천해요

 

 

 

 

스탠리 텀블러 가격

19400원으로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를 했어요. 591ml 사이즈는 3만원 정도 했었던거 같네요. 스벅꺼는 보온보냉이 되는 것은 보통 3만원이 훌쩍 넘는거에  비하면 스탠리 텀블러 가격도 좋은 것 같아요. 여태 스타벅스 텀블러만 샀었는데 앞으로는 스탠리꺼 구매할 것 같네요. 

 

스탠리 텀블러 추천 이유

아직 초보 운전이라 1.빨대 꽂을 수 있는 텀블러와 2.보온보냉 기능이 좋고 3.스테인리스 재질의 텀블러를 찾고 있었어요.  이 텀블러는 특히 보냉 기능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여름에 사용하면 좋겠다싶어서 혹 했었는데요. 스펙 설명에 의하면 보온 4시간 보냉 6시간이라서 사용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아침에 얼음을 넣어 챙겨간 커피가 점심시간 까지 그대로 있었어요. 아침에 아이스 핫 커피를 내려서 운전하는 동안, 오전 근무동안 쭉 마시기 딱이었어요. 빨대를 꽂는 부분은 음용구로 빨대없이 그냥 마셔도 괜찮은 크기와 사용감이에요.

빨대꽂은사진돌려서사용하는음용구

 

그 외로 식기 세척기 사용가능하고 BPA freef 라서 더 안심하고 마실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하는 텀블러입니당!

 

 

 

스탠리 텀블러 아쉬운 점

 

다른 사이즈는 모르겠지만 이 모델은 밑 부분에 고무패킹이 안되어 있어 사용하고 놓을때 약간 신경이 쓰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음용구부분에 돌려서 빨대꽂이로 혹은 마시는용 혹은 닫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음용구 부분을 막더라도 컵을 뒤집었을 때 물이 새어 나오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다니지는 못하는 텀블러 입니다. 그래도 차량용 사무실용으로 완벅한 텀블러인거 같아요. 

반응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리(illy) 클라시코 분쇄 원두 커피 추천  (0) 2021.10.13